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야구

김광현 선발 중계 9월 25일 세인트 루이스 VS 밀워키

 

9월 25일(금) 오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의 부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0 메이저리그 세인트 루이스 VS 밀워키 전에서 김광현이 선발 등판합니다.

 

 

 

25일 펼쳐지는 메이저리그 경기에서는 류현진과 김광현의 동반 등판이 예고되고 있어 야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류현진의 양키스전이 먼저 진행된 후 김광현의 밀워키전은 9시 15분경 시작되는데요. 토론토는 포스트시즌 진출을 사실상 확정지은 상태이기 때문에 류현진의 부담감이 덜한 반면, 김광현의 어깨는 조금 더 무거워 보입니다.

 

 

세인트 루이스의 주축 선발인 다코타 허드슨이 팔 부상으로 인해 사실상 시즌 아웃되면서, 김광현은 잭 플래허티, 애덤 웨인라이트와 더불어 3선발 역할을 해야하는데요. 더구나 25일 맞대결 상대인 밀워키는 세인트루이스와 직접적인 시드 경쟁을 벌이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김광현의 부담감은 더욱 가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광현의 선발 등판이 예고되어 있는 2020 메이저리그 세인트 루이스 VS 밀워키 의 경기는 9월 25일(금) 오전 9:15분에 시작되며,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김광현은 미국 현지 언론으로부터 올 시즌 신인상을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0 시즌 마무리 투수로 시작했던 김광현은 팀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며 선발로 보직이 바뀌었고, 그 후 34이닝을 소화하며 단 6실점만을 내어주는 등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다만, 등판 횟수와 이닝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다른 신인상 후보들과 경쟁에서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5일 세인트루이스 VS 밀워키전에서 시즌 3승에 도전하는 김광현의 경기는 오전 9:15분경 시작되며,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중계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김광현 선수의 호투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