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테니스

2020 웨스턴앤서던 오픈 조코비치 결승 중계

 

미국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2020 웨스턴앤서던 오픈 테니스 대회(신시내티 마스터즈)에서 조코비치가 남자단식 결승에 오르며 우승까지 단 한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8월 30일(일) 새벽 시간에 예정되어 있는 노박 조코비치 VS 밀로시 라오니치결승 경기는 어떻게 진행될 지 자세한 경기시간중계보는 방법 등 알아봅니다.

 

조코비치는 오늘 29일 새벽 진행된 2020 웨스턴앤서던 오픈 남자단식 준결승 경기에서 로베르토 바우티스타 아굿(스페인, 12위)을 세트스코어 2-1로 꺾으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1세트를 바우티스타에게 넘겨주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던 조코비치는 2세트를 극적으로 만회한 후, 3세트에서 팽팽한 접전을 벌인 끝에 경기시작 3시간만에 승리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조코비치는 올해 출전했던 ATP컵, 호주오픈, 두바이 챔피언십 우승에 이어 약 6개월만에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도 연승을 이어가며 올해 22전 전승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8월 30일(일) 오전 2:00시에 시작되는 2020 웨스턴앤서던 오픈 테니스 대회 남자단식 결승 노박 조코비치 VS 밀로스 라오니치 의 경기는 kbsnsport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편성시간 전후로 경기가 진행되거나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포츠생중계사이트, 실시간중계사이트, 스포츠라이브중계 등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0 웨스턴앤서던 오픈 테니스 대회

남자단식 결승전

 

노박 조코비치 VS 밀로스 라오니치

 

이번 대회 결승에서 우승컵을 두고 조코비치와 맞붙게 될 밀로시 라오니치(캐나다)는 현재 세계랭킹 30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통계상으로 서브에서 특히 뛰어난 기록을 보이고 있는 강서버이기도 합니다.

 

오늘 새벽 있었던 준결승전에서 라오니치는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 6위)를 상대로 12개의 에이스를 터트리며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조코비치와 라오니치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10전 전승으로 조코비치가 압도적인 우위를 기록하고 있어, 큰 이변이 없는 한 이번 대회에서도 조코비치의 우승을 점쳐볼 수 있겠는데요. 다만, 이번 대회 5경기에서 에이스 88개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라오니치의 반격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결승전이 마무리 된 후 31일(월) 개막하는 2020 US오픈에 곧바로 참가하게 되는 조코비치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 채 투어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8월 30일(일) 오전 2:00시경 시작되는 2020 웨스턴앤서던 오픈 테니스 대회 노박 조코비치 VS 밀로스 라오니치 의 결승전은 kbsnsport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편성 시간 외에 경기가 진행되거나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 실시간중계사이트, 스포츠생중계사이트 등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