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테니스

나달 바브린카 중계 2019 무투아 마드리드 오픈 테니스 8강

2019 무투아 마드리드 오픈 8강에는 테니스계의 빅3로 불리우는 조코비치, 페더러, 나달 의 경기가 기다리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8강의 4번째 경기인 라파엘 나달 VS 스탄 바브린카 의 대결은 어떻게 펼쳐질지 중계보는 방법 알아봅니다.

 

[ 8강 대진표 ] 

1. 조코비치 VS 칠리치
2. 페더러 VS 티엠
3. 즈베레프 VS 치치파스
4. 나달 VS 바브린카

 

클레이코트의 황제라 불리우는 라파엘 나달은 지난 9일 남자 단식 3라운드에서 랭킹 37위의 프랜시스 티아포를 2-0 꺾고 8강에 무사히 안착했습니다.

 

직전 2대회 연속 4강에서 탈락하며 약간의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특히, 지난달 있었던 바르셀로나 오픈 4강에서 신흥 클레이코트 황제로 부상하고 있는 도미니크 팀에 패배하면서 클레이코트 황제로서의 체면을 구기기도 해 이번 대회에 나서는 각오가 남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2019 마드리드 오픈 8강 중계는 KBSN 채널을 통해 오늘 10일(금) 밤 12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4경기인 라파엘 나달 VS 스탄 바브린카 의 대결은 11일(토) 새벽 04:20 분에 생중계 편성이 되어있지만 앞 경기에 따라 시간 조정은 있을 수 있을 듯 하니 시청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 환경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또는 스포츠라이브중계 사이트 등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양 선수의 2015년부터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총 7경기 중 5승 2패로 라파엘 나달이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는만큼 이변이 없는 한 나달이 무난히 승리를 거두고 준결승에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조코비치와 페더러, 나달이 모두 준결승에 진출할 경우 또 다른 빅매치가 성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준결승에서 흥미로운 빅매치를 볼 수 있을 지 기대해보겠습니다.

 

2019 무투아 마드리드 오픈 테니스 8강 경기는 KBSN 채널을 통해 오늘 10일(금) 밤 12시부터 시청하실 수 있으며, 4경기인 라파엘 나달 VS 스탄 바브린카 의 대결은 11일(토) 새벽 04:20 분에 생중계 편성이 되어있지만 앞 경기에 따라 시간 조정은 있을 수 있을 듯 하니 시청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 환경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또는 스포츠라이브중계 사이트 등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