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토트넘 카라바오컵 중계 경기일정 VS 레이튼 오리엔트 FC

 

2020-21 카라바오컵 3라운드 토트넘 VS 레이튼 오리엔트 FC 의 경기가 23일(수) 새벽 2시 영국 런던 매치룸스타디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그러나, 레이튼의 1군 선수 중 상당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현재로서는 정상 개최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인데요. 만약 경기가 취소될 경우에는 토트넘이 부전승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영국 4부 리그팀인 레이튼 오리엔트는 1960년대 단 한 시즌 1부리그를 경험한 뒤 줄곧 하위에만 머물렀던 약체팀으로, 지난 시즌 2년만에 다시 4부로 승격했는데요.

 

이번 경기는 취소될 가능성이 높아보이지만, 만약 예정대로 진행될 경우에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3일(수) 새벽 2시부터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등을 통해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일 사우스햄튼과의 원정 경기에서 대승을 거둔 토트넘은 23일 레이튼과의 카라바오컵 경기 이후, 25일에는 마케도니아와의 유로파리그 3차전이 예정되어 있고, 27일에는 뉴캐슬과의 리그 경기까지 예정되어 있는 살인적 스케줄의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취소된다면 토트넘으로서는 오히려 한숨 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토트넘이 참가하고 있는 대회 중 카라바오컵은 상대적으로 비중이 낮은 대회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진행되더라도 손흥민과 다이어, 요리스 등 사우스햄튼전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던 선수들은 체력 비축 차원에서 출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레이튼은 해리 케인이 18세이던 당시 약 5개월간 임대로 머물렀던 팀으로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무리뉴 감독이 케인의 출전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2020-21 카라바오컵 3라운드 토트넘 VS 레이튼 오리엔트 의 경기는 취소되지 않을 경우, 9월 23일(수) 새벽 2시부터 스포티비 또는 스포티비온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